브랜드 소개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룬다
모든 것이 합력하여 선을 이룬다
2002년 대학로의 작은 매장에서 탄생한 본죽은 현재 전국 2,000여 개의 가맹점들과 함께하고 있는 한식 대표 브랜드입니다.
대학로 1호점을 오픈한지 6년 만에 한식 프랜차이즈 최초 가맹점 1,000개를 돌파를 이룬 것을 시작으로 한국 프랜차이즈 대상 대통령 표창, 한국 소비자 웰빙지수(KW-WCI)에서 13년 연속 1위를 하는 등 한국인들에게 가장 사랑받는 브랜드로서 자리매김해 왔습니다.
어린아이들과 아픈 사람들도 속 편하게 먹던 맛과 영양이 풍부한 전통 죽을 현대인들의 입맛에 맞게 재해석한 본죽은 이제 한식의 세계화라는 목표에 앞장서는 브랜드로 나아가고 있습니다.
한국 대표 F&B 기업 본그룹의 해외 사업 법인인 본월드는 2006년 첫 해외 매장을 오픈한 이래 2022년 현재 17개국 24개 매장 운영, 총 10개 국가 간편식 제품 수출을 통해 전 세계의 소비자와 만나고 있습니다 . 가장 대표 브랜드인 ‘본죽’을 포함, 본월드는 수준 높은 전통 한식 문화로 전 세계인들에게 또 다른 K-Food 열풍을 일으키는 중입니다. 외식 프랜차이즈와 간편식 제품 두 가지의 사업을 병행하고 있는 본월드의 해외 사업은 세계인들의 입맛과 현대 식문화에 특화된 전략으로 ‘한식의 세계화’ 사업에 앞장서고 있습니다.
본월드는 국내에서 전통 한식을 현대 식문화에 성공적으로 접목시켜 성공을 거둔 고객만족 기반 브랜드 노하우를 바탕으로, 이제는 글로벌 한식 브랜드로 거듭나 세계인의 입맛을 사로잡고 한식 세계화를 넘어 ‘세계인들의 식탁에 한식을 보편화한다’라는 목표를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경쟁보다 협력
개인보다 우리
이윤보다 가치
성공보다 사명
계약보다 약속
빨리보다 멀리
안전한 먹거리에 대한 걱정이 늘어가는 이때 대표 웰빙 건강식인 본죽/본비빔밥/본도시락을 전하며 건강을 지켜드리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가맹점 사장님들에게는 본사의 프랜차이즈 노하우와 교육을 제공하여 성공하는 창업을 돕고 있습니다.
고객인 내부 직원들과 함께 가장 좋은 직장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주)본월드는 고객의 성공을 위하여 노력하며, 한식으로 전 세계에 사랑, 정성, 건강을 전파하는 기업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고맙습니다.
㈜본월드 최복이 대표
SOCIAL CONTRIBUTION
사회 공헌
본그룹은 2009년 3월 기업의 사회적 책임을 수행하기 위해 ‘사단법인 본사랑재단’을 설립했습니다.
사단법인 본사랑재단
본사랑은 굶주리고 가난한 이웃들의 변화와 행복을 돕기 위해 취약계층 영양급식 사업(국내/해외), 장애아동 꿈드림사업, 소아암 아동 지원, 해외아동 후원사업, 쪽방촌 섬김사업 등의 활동을 하고 있습니다.